2024-2 학위청구논문 심사 및 서류제출 안내
[1] <학위청구논문 신청자 연구실적표>를 제출한 사람에 한하여 <학위청구논문 심사요구서, 심사용 논문, 이력서, 심사료 입금확인증, 표절방지 프로그램 검사 결과표, 논문심사 위원 명단>를 2024. 10. 14.(월)까지 디자인학과 사무실에 제출 바랍니다.
*학위청구논문 제출 요건(학사운영규정 제 54조)
-학위청구자격시험(종합시험, 외국어시험)에 합격한 자로서 지도교수 및 학과장의 추천을 받은 자
-수료에 필요한 소정의 학점을 취득한 자
-학위청구논문 제출 예정자의 학위청구논문작성계획서 제출 및 공개발표에 관한 사항은 학과(부)나 전공 교수회의에서 별도로 정함
⊙ 제출 서류
1. 학위청구논문 심사요구서 : 첨부파일 작성 후 제출
2. 심사용논문 : 사본 제출_ 논문 표지1장, 제목페이지1장, 내용페이지 1장(초록 또는 서론 등)
3. 이력서 6부 : 박사에 한함. 심사위원용 각 1부, 본부 제출용 1부
4. 심사료입금확인증 : 농협 301-0170-4598-51 디자인학과로 입금 후 입금확인증을 A4용지에 부착하여 제출
(본인이름으로 입금/ 석사 10만원, 박사 30만원)
5. 표절방지 프로그램 검사 결과표 : 부산대학교 도서관 홈페이지 ? 연구, 학습지원 ? 논문작성지원 ? 연구윤리/표절예방
**중복률검사 (15%이내 엄수)
6. 논문심사 위원 명단 : 첨부파일 작성 후 제출(석사_위원장 1명, 위원 2명, 박사_위원장1명, 위원 4명)
[2] 논문발표 및 심사 : 전공 교수님 일정에 따름
[3] 심사결과보고서, 최종인준날인논문, 논문제목변경신청서(해당자)를 2024. 12. 31(화)까지 디자인학과사무실에 제출바랍니다.
⊙ 제출 서류
1. 심사결과보고서 : 첨부파일
2. 최종인준날인논문 1부 : 소프트커버(인준지 일자는 종심일과 동일해야함)
3. 논문제목변경신청서 및 논문심사기한연장원 : 해당자 한함.
** 논문제목변경신청서의 경우, 2024.10.14에 제출한 [학위청구논문 심사요구서]상의 논문제목과 다를 경우, 필히 작성해야함)
** 심사보고서의 각 서류와 최종논문의 인준은 동일한 도장이어야함.**
[4] 개인별 최종논문 제출
1. 인쇄본
-제출일시 : 2024. 02.04(화) 09:30 ~ 17:30(당일에 한함)
-제출장소 : 중앙도서관 1층 로비
-제출부수 : 석사-3부/박사-3부(반드시 심사위원 날인 해야함, 날인원본)
2. 논문파일
-제출기간: 추후통보(도서관 공문으로 대체)
-제출방법 : 도서관 홈페이지 온라인 제출 -> 도서관 일정에서 '학위논문 제출안내'를 통하여 제출